인기 많은 여동생과 수난 당하는 나 1권 후기 리뷰

라노벨 2017. 11. 25. 11:25

인기 많은 여동생과 수난 당하는 나 1권 리뷰입니다. 이 책의 대략적인 줄거리는 불교 애호가이자 여자를 멀리하는 주인공인 휴가 아스타가, 초 절정 브라콤 미소녀인 여동생한테 사랑을 받으면서 여동생과 여동생을 좋아하는 여자들, 일명 백합들한테 수난을 당하는 내용인데요. 1권부터 여동생이 엄청난 미소녀이고 그에 비해 주인공은 엄청 평범하다는 묘사가 꾸준히 나옵니다. 그렇지만, 여동생이 브라콤이라, 잘생긴 남자들에게는 흥미가 없고, 오빠 만을 좋아하는데요. 그것을 시기한 백합 고등학생들이 몰래 주인공을 유혹해서 여동생을 떼어 놓으려고 합니다. 그 와중에 주인공이 여동생 우산 가져다주다가, 우연히 여동생의 주변에 있는 여자들이 전부 백합이며 전부 여동생을 좋아한다는 걸 엿듣게 되는데요.



앞표지


인기 많은 여동생과 수난 당하는 나 1권 표지 입니다.


뒷면


뒷면입니다.


일러스트


오빠를 많이 좋아하는 브라콤 여동생입니다. 일러가 많이 예쁘네요.


목욕수건


여동생이 오빠에게 장난을 치고 있습니다.


남매


백합들이, 사이가 좋은 남매 사이를 질투하고 있습니다.


대쉬


여동생으로부터, 도망을 가는 아스타를 쫓아오는 장면입니다.


여동생


불상 프라모델을 만지고 있던 아스타를 찾아온 여동생


잠이 든 여동생


좋아하는 친오빠를 끌어안고 잠이든 여동생의 모습입니다.


백합


옥상에서 정좌를 하고 있는 아스타를 찾아와, 사귀어 달라고 린제가 대쉬하고 있습니다.


코무기


얘가 코무기인데, 개인적인 의견으로 눈썹 모양과 이름을 보면, 케이온의 츠무기를 배낀게 아닐까 싶습니다.


유혹


백합들이 주인공을 유혹하는 장면입니다.


인공호흡


여동생한테 흑심을 품은 코무기가, 여동생에게 인공호흡 연습을 시켜 달라고 하고 있습니다.


식사


주인공을 여동생에게서 때어놓기 위해, 감금을 하고 유혹하고 있습니다.


울음


여동생에게 자신이 백합인걸 들킨 줄 알고, 린제가 겁을 먹고 울고 있습니다.


놀이공원


놀이공원입니다. 코무기가 여동생에게 대쉬를 하는걸, 린제가 멀리서 바라보고 있습니다.


감사


린제가 자신을 도와준 주인공에게 감사를 표하고 있습니다.



백합들이 대쉬를 하여도, 주인공이 받아들이지 않자, 강경 수단으로 백합들이 주인공을 납치합니다. 하지만, 주인공은 탈출을 하게 되고, 납치를 주도했던 백합 중 한 명 린제라는 아이는 자신이 백합인 것을 아스타가 여동생한테 말할까 봐, 겁이 나서 결석까지 합니다. 이루기 힘든 사랑에 괴로워 하는 린제를 불쌍하게 여긴, 주인공은 린제를 찾아가고, 다투게 됩니다. 그 와중에, 린제가 물에 빠지자, 주인공이 물에 뛰어들어서 구해주는데요. 몇 일후, 점균을 좋아하는 코무기를 이용하여, 점균과 관련된 놀이 공원에 린제와 여동생, 그리고 코무기를 같이 보내서, 린제가 여동생과 친해질 수 있도록 도와주고 끝이 납니다.


현재 완결이 되었고, 상당히 재미있게 읽었던 작품입니다. 다음은 2권에서 뵙겠습니다. 이상 인기 많은 여동생과 수난 당하는 나 1권 후기였습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