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3화


지난 2화에 이은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3화 리뷰입니다. 저번화에서 모집했던 동료가 하루에 한번 밖에 마법을 쓸수없는 하자가 있는 마법사였다는것을 알게되어 절망하는 주인공에게 금발에 스타일좋은미인이 다가와 자신을 크루세이더라고 밝히며 입단을 희망합니다. 일본에서 히키코모리 생활을 하던 카즈마는, 연상의 미인의 대쉬에 어쩔줄 몰라하고, 그러던 도중 미인은 빰을 붉게 밝히며 숨을 헐떡이는둥 이상한 모습을 보입니다.

 

 

자신을 카즈마의 파티에 넣어달라고 요청하는 다크니스. 저번화에서 개구리에게 공격당해 질척질척해진 아쿠아와 메구밍을 보고, 어린 소녀들이 그런꼴을 당하는것을 기사로써 두고볼수 없다고 말하며 입단을 희망합니다.

다만 부자연스럽게 붉은 빰에, 숨을 허덕이는 다크니스를 보고 무언가 있다고 느낀 카즈마는 자신의 파티의 나약함을 설명하며, 다크니스의 입단을 거절합니다.

 

 

카즈마의 생각대로 이 크루세이더역시 하자가 있었는데요. 다크니스는 방어스킬에 올인을해 몬스터에게 공격이 전혀 맞지를 않는다고 합니다.

 

카즈마에게 자신을 방패로 써달라며, 입단을 시켜달라는 다크니스. 카즈마는 여성을 방패로 쓸수는 없다고 거절하려 하지만, 오히려 다크니스는 몬스터에게 당하는게 기분좋다며 볼을 밝히고 숨을 허덕입니다.

 

 

초 M 다크니스에게 붙들려 지칠대로 지친 카즈마. 이와중에 아쿠아는 새로운 연회계 스킬을 익혀 사람들 앞에서 퍼포먼스를 벌입니다.

 

 

자신이 새로익힌 스킬 화조풍월이 물의 여신인 자신에게 딱어울리지 않냐며 기뻐하는 하쿠아. 카즈마는 쓸데없는 스킬을 배운 아쿠아를 보며, 물이 아니라 연회계의 여신이 아니냐고 속으로 비웃습니다. 그보다 머리에 화분올린 아쿠아가 귀엽습니다.

 

 

레벨이 올라 획득한 포인트로 올릴 스킬에 고민하는 카즈마. 메구밍이 말하기를 카즈마는 최약직인 모험자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스킬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지 않으면 스킬을 획득할수가 없다고 합니다. 다른사람이 보여준 스킬을 획득할수 있다는 메구밍의 말에 카즈마는 폭렬마법에대해 물어보자, 메구밍이 폭렬마법에 대해 연설하기 시작합니다. 그후, 다크니스가 찾아와 끈덕지게 입단을 희망하는데, 주인공은 즉답으로 거절하지만, M인 다크니스는 오히려 이에 흥분을 느낍니다.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3화만에 크리스가 나왔네요. 이야기를 듣던 크리스가 자신을 다크니스의 친구라고 소개하며 주인공에게 도적스킬을 가르쳐주겠다고 합니다.

 

 

유용한 스킬을 가르쳐 주겠다며, 크리스는 주인공에게 스킬 스틸을 사용해 주인공의 지갑을 훔쳐갑니다. 이것도 수업이라며 주인공에게 스킬 스틸을 사용하여 자신의 지갑을 되찾아가 보라고 하는 크리스. 스틸은 랜덤으로 상대방의 물건을 하나 가져갈수 있는스킬인데, 행운치에 따라 성공률이 달라집니다. 크리스는 스틸의 성공률을 낮추기 위해 돌맹이를 잔뜩들고, 자신의 물품중에서 지갑을 되찾아가 보라고 합니다. 속아넘아간 주인공이지만 탁월한 행운덕에 주인공은 스틸에 성공합니다.

 

 

스틸에 성공한 주인공. 의도한건 아니지만, 크리스의 팬티를 스틸하는데 성공합니다.

 

 

백주대낮에 여성의 팬티를 벗긴 카즈마를 보고 흥분하는 다크니스. 역시 M의 귀감인듯 다크니스는 크리스의 팬티를 가지고 노는 카즈마을 보고 다시한번 주인공의 파티에 입단하기로 마음을 굳힙니다.

 

 

울고있는 크리스에게 의문을 느낀 아쿠아. 다크니스의 제멋대로인 해설덕분에 아쿠아와 메구밍은 주인공에게 환멸을 느낍니다.

 

 

여성을 팬티를 가지고 협박해서 돈을 뜯어낸 카즈마는 아쿠아와 메구밍은 물론 주변 여성 모험가들에게까지 환멸을 받습니다.

 

 

자신이 배운 스킬을 보여주기 위해, 카즈마는 메구밍에게 스킬을 시전합니다만, 훔칠수 있는 물건은 랜덤일텐데도 불구하고, 카즈마는 이번에도 팬티를 훔치고 모멸받습니다.

 

 

훌룡한 M의 귀감인 다크니스는 카즈마가 메구밍의 팬티를 벗겨내는 모습을보고, 카즈마를 귀축이라고 부른뒤 흥분. 다시한번 파티입단을 요청한고 퇴짜를 맞아 또다시 흥분합니다. 

 

 

다크니스와 메구밍을 짐이라고 생각한 카즈마는 이둘을 내쳐버리기 위해 자신들의 진짜 목적인 마왕퇴치에 대해 말하며, 마왕에게 맞서면 험할꼴을 당할꺼라고 다크니스에게 다른파티에 들어갈것을 설득하지만, 다크니스는 오히려 바라는 바라며 흥분하고, 메구밍은 자신을 제치고 최강을 칭하는 마왕이 괘씸하다며 자신의 마법으로 마왕을 쓰러뜨리겠다는둥, 카즈마의 설명에 의해 둘은 오히려 의욕적으로 바뀝니다. 

 

 

그에 반해, 마왕퇴치에 가장 의욕을 내야할 여신인 아쿠아는 카즈마의 설명에 주눅이 들고, 마왕을 쉽게 퇴치할수 있는 방법은 없냐며 의욕을 떨어뜨립니다.

 

 

이와중에 모험자길드에서 긴급 퀘스트를 발주하고, 카즈마들을 포함한 모험자들은 마을 정문으로 향합니다. 자막이 방해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3화까지 보면서 알게 된건데, 제일 예쁜건 모험자 길드 직원인듯. 라노벨 1권에서도 예쁘다고 언급은 나왔는데, 애니에서는 매력이 터지네요.

 

 

모험자들을 모집한 이유는 날아다니는 양배추의 습격때문이었습니다.

 

 

양배추따위에 의욕을 내는 모험자들을 보고 한심함을 느낀 카즈마의 의욕은 바닥으로 떨어집니다.

 

날아다니는 양배추들의 공격에 쓰러진 모험자들을 보호하기위해 다크니스는 몸으로 양배추들을 막아냅니다.

 

다만 M인 다크니스는 자신의 장비가 날라가고 옷이찠어지는데도 양배추를 막아내는 고통과 모험자들의 시선에 흥분을 느낍니다

 

 

다수의 적에 흥분한 폭렬마법 성애자 메구밍이 양배추들에게 폭렬마법을 날리고 그렇게 양배추 수확퀘스트가 끝납니다. 그리고 양배추들 가운데에 있던 다크니스는 폭렬마법을 직격으로 맞고 가버립니다.

 

수확시기때의 양배추는 험한 여정끝에 맛이 농축되어있어 먹으면 레벨이 오르고 맛또한 무척이나 좋습니다. 카즈마의 동료들은 양배추 수확때를 떠올리며, 서로 자화자찬하며 기쁜듯이 웃고 카즈마는 양배추를 잡으러 이세계에 온것이 아니라며 한탄합니다.

 

 

어느샌가 자연스럽게 파티에 들어간 다크니스. 아쿠아는 상급직이 3명이나 모인 파티는 희소하다며, 카즈마에게 역설하지만, 하자가 넘치는 파티구성원들에게 카즈마는 불만을 품습니다.

 

 

미인이지만 안쓰럽기짝이 없는 파티구성원들을 보며, 카즈마는 앞으로 고생할 예감에 휩싸입니다. 그런 카즈마의 마음도 모르고 다크니스는 앞으로 자주 매도해달라고 하며 얼굴을 붉히고 이렇게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3화가 끝납니다.

 

 라노벨에서 나온 모든 파티 구성원이 나왔네요. 앞으로 카즈마의 고생길이 훤할듯합니다. 그럼 4화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