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vita 케이스 정품인줄알았는데 중국산도착

게임기/PS vita 2016. 1. 8. 02:35

X베이에서 주문했던 ps vita 케이스가 도착했습니다... 사진은 분명 회색깔 소니 정품 실리콘 케이스 였으나 받은건 흰색의 고무냄새나고 질감나쁜 싸구려였습니다. 일단 비타에 이케이스를 장착했더니 완전 중국산 싸구려 게임기처럼 보이더군요. 사진으로 담을수 없는 싼티가 줄줄흘렀습니다. 일단 환불신청은 했지만 뭐랄까 정말 기분나쁘네요. ps vita 악세사리구매를 고려하신다면 그냥 정품스토어가서 구매하는걸 추천합니다. 저같은 피해자가 안생겼으면 좋겠네요.

 

 

 

 

 

 

 

원래 정품은 회색이고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1세대 케이스정품이 있어서 잘압니다. 근데 ps vita 실리콘 케이스 짝퉁은 색이 일단 다양합니다. 저는 흰색이네요. 질감이 굉장히 나쁘고 실리콘에 먼지같은 이물질이 들어있습니다. 상당히 딱딱하고 척봐도 싸구려라는게 눈에 보일지경입니다. 아무리 돈이 좋다고 해도 참 너무하네요. 사진에는 정품올려놓고, 모를줄알았는지 저런가품을 보내고.. 앞으로 저같은 피해자는 안생기길 빕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