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뛰는 마왕님 6권 리뷰 후기

라노벨2 2017. 11. 30. 12:39

 알바뛰는 마왕님 6권 후기입니다. 6권에서는 드디어 맥까페가 개설되고, 마오는 바리스타 자격증 취득을 위해 계속 연습을 합니다. (참고로 8권에서는 원동기 자격증에 도전) 그리고 사사키 치호가 개념송수를 배우고 싶다고 스즈노한테 부탁하여, 목욕탕에서 개념 송수를 연습하게 되는데요. 사리엘한테도 지도를 부탁하여, 체육관에서 다시 연습을 하게 됩니다.

 


표지 앞면


표지 앞면


표지 뒷면


표지 뒷면


초판 한정 클리어 엽서


알바 뛰는 마왕님 6권 초판 한정 클리어 엽서


용사 일러스트


용사 일러스트입니다.


욕실 안 히로인들


욕실 안 히로인들


잡초 뽑기


잡초 뽑기 돕고 있는 사사키치호


상반신


대중 목욕탕에서, 사사키 치호의 상반신을 보고 질투하는 두 사람


아라스라무스


갑자기 아라스라무스가, 성법기를 발산해서 마오 놀랍니다.


사리엘


맥도날드의 점장을 못 만나서 안달이 난 사리엘입니다. 


시집


눈치도 없는 스즈노가, 사사키 치호에게 마오한테 시집가고 싶냐고 물어서, 부끄러움 느낀 치호가 기절을 해 버린 장면입니다.


이르온


마오는 직장에서 바리스타 교육을 받고 있었는데, 교육을 받는 도중 이르온(세피라의 화신)이 마오에게 접근을 합니다.


용사가 당황하고 있습니다.


용사가 당황하고 있습니다.

 

 

또 다시 악마들 나타나는데, 악마들과 대적하기 위한 마력을 되찾기 위해, 스즈노랑 에미에게 1000엔을 줄테니 자신한테 성법기 주입해달라고 마오가 부탁을 하고, 마오에게 성법기를 주입하자, 성법기가 오버로드로 되고, 이로 인해 체내에서 마력이 생성되어 마왕 사탄의 힘을 되찾습니다. 그리고 마오가 에미, 스즈노, 치호를 악마 대원수로 임명하는데요. (이것 때문에, 8권에서 치호의 안전을 확보하는 대신 스즈노, 에미의 안전을 팔았다며 난리가 나게 됩니다.) 악마 대원수 취급을 받은 에미는 폭주하고, 마지막에 천사는 인간으로 판명이 나고 끝이 납니다. 7권은 번외편 같은건데 굳이 살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7권에서 OVA내용이 나오는데, 우르시하라가 위치추적기를 사고, 악질 사기꾼에게 사기를 당하는 내용입니다. 이상 알바 뛰는 마왕님 6권 리뷰였습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