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물단지가 된 한성 G보드 W7n

타블렛PC,스마트폰 2017. 11. 27. 02:32

요새 타블렛 가격이 많이 내려가기도 했고, 저가형 보급형 타블렛 pc가 많이 나오다 보니, 이전 만큼 희소성이 있지도 않고, 아무나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리뷰를 할 것은 한성 G 보드 중의 하나인데, 학창 시절에, 한참 앵그리버드가 유명할 때 주문했었던한성 G보드 W7n입니다. 지금이야 성능이 많이 모자라, 인터넷 서핑이나, 동영상 볼 때 빼고는 쓸 데가 없습니다만, 현재는 중국 중소기업 보급형 태블릿pc보다 성능이 모자랍니다. 또한 애플리케이션 저장공간이 너무 작아서, 기본 어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하고 70메가 정도 되는 게임 하나를 깔면, 용량이 모자라게 됩니다. SD카드 없이는 쓸 수가 없네요.

 

 

한성 G보드 W7n


생긴 것은 갤럭시 탭1을 똑 닮았습니다.


한성 G보드 W7n 박스


박스입니다.


한성 G보드 W7n 사양


사양이 적혀있습니다. Rockchip RK2918 Cortex-A8 1Ghz 싱글 코어 cpuDDR3 512mb 램에, 8기가 메모리, HD보다 조금 더  좋은 7인치 액정, 배터리 4200mah, 안드로이드 4.0.3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32G sd카드 지원


가죽 케이스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는 가죽 케이스인데, 디자인이 그닥 좋지는 않습니다.


한성 G보드 W7n 스타크래프트


전면 사진입니다. winulator-beta로 스타크래프트를 돌리고 있습니다. 이런 저사양 태블릿 pc에서도 잘 돌아갑니다.


한성 G보드 W7n 뒷면


뒷면입니다.



현재는 애물단지가 된 한성 G보드 W7n입니다.



rss